캠페인의 KPI 달성을 위한 정교한
Targeting과 SA Data 분석
KPI 달성을 위한 마케팅 채널 제안
연관도 높은 랜딩페이지 제안
타겟의 needs를 충족시키는 키워드 발굴
반응률이 높은 광고 문구 및 배너 제작
적시에 타겟에게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
순위 / 시간대 / 효율별 입찰
A부터 Z까지 캠페인 운영 전담 마크
부정적 / 사회적 이슈에 대한 빠른 대응
Daily / Weekly / Monthly 리포트 제공
리포트 성과를 토대로
채널별 / 기기별 등 세그먼트별 분석
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
최적화 전략 수립 및 실행
디지털 미디어 트렌드에 맞춘 미디어 믹스 제안
브랜드 / 타겟 디지털 분석을 통한 미디어 제안
광고주 캠페인 KPI 달성에
최적화 된 미디어 플래닝 제공
KPI에 맞는 최적의 Media-Mix 제공
광고 목적에 맞는
매체 / 상품 제안에 최적화
DMP 구축 및 오디언스 타겟 맞춤을
통한 캠페인별 최적화 운영
신규 오디언스 발굴 및
맞춤소재 운영으로 성과 극대화
미디어 / 광고상품 집행 데이터 효율분석 및
향후 캠페인 운영 제안
Ad insight 발굴 및
향후 캠페인 운영 제안
국/내외 활용 가능한 DSP로 최적의
Audience Targeting
국내외 DSP 운영노하우와
CJ E&M 내부 DMP를 활용한
KPI 고려 캠페인 제안, 운영 계획 전달
광고주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
Audience / 프리미엄 인벤토리 바잉
고효율의 광고 집행 가능
실집행시 각 타겟팅별 최적화 운영을
통해 캠페인 Performance 향상
마케팅 파트너로 동반성장 가능
앱 설치자 확보부터 LTV 극대화까지
전문 인력이 운영 전
KPI 컨설팅부터 매체 광고 기획,
Funnel별 오디언스 활용방법 제안
nCPI, CPV, CPE 등
다양한 캠페인 전략으로 앱 활성화 후,
유저 트래킹으로 LTV 극대화
인앱 구매자 확보를 위한
Engagement 확대 전략수립
앱 설치 후 진성유저 전환
앱 마케팅 플랫폼과 연계로
FRAUD방지 캠페인을 통해
광고주에게 투명한 비용 효율성 제공
통합 디지털 광고 컨설팅 제공
팬페이지, 소셜 콘텐츠 모니터링을 통한 인사이트
온 ∙ 오프라인 통합 효과 측정
입찰, 트랙킹, 리포팅,
키워드 추출 등 제반 솔루션
광고 현황 모니터링
온라인상의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 ∙ 분류 ∙ 분석 ∙ 시각화하여 인사이트를 제공
온 ∙ 오프라인 통합 광고비 조회
솔루션 전문 인력 보유